본문 바로가기
공모주한판정보

삼영에스앤씨 청약일정 및 기업 정보 (삼영에스앤씨 청약일, 공모주 삼영에스앤씨)

by 공마마김실장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모주 한판입니다.

다음주에는 SK IET의 상장, 샘씨엔에스의 청약 일정, 그리고 지금 소개할 삼영에스앤씨의 청약 일정까지 공모주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바쁜 한주를 보낼 거라고 예상됩니다.

그럼 먼저 삼영에스앤씨의 기업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삼영에스앤씨

삼영에스앤씨는 환경, 에너지 효율, 건강과 관련된 온도, 습도, 미세먼지, 가스 등을 체크하는 센서와 그 응용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기초 소자를 만드는 소재 합성, 자체 MEMS 반도체 공정에서부터 System In Package 형태의 칩형 온습도 센서의 양산과 대량 Calibration, 트랜스미터 완제품에 이르는 일괄 공정을 수행할 수 있는 환경 센서 개발, 제조 전문 업체입니다.

보통 센서들을 조금 취급 해보신 분 들은 아시겠지만, 센서는 일정기간 사용하게 되면 다시 재조정 (검교정)을 해야 하는데요, 삼영에스앤씨는 이러한 환경센서들의 정밀하게 Test 하고 검교정할 수 있는 측정 기술과 설비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삼영에스앤씨 제품 적용 사례

삼영에스앤씨의 센서들은 냉장고, 제습기, 공기청정기에서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현대사회가 발전함에 있어 정밀한 온도 센서, 환경 센서, 습도 센서는 대부분의 전자제품에 필수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기저항식 상대습도 센서 적용 사례


삼영에스앤씨의 사업내용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봤는데요, 그럼 이제 삼영에스앤씨의 공모주 청약 일정과 주요 체크 사항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삼영에스앤씨 청약 일정

1. 기관 수요예측일 : 5월 6일 ~ 7일

2. 청약일 : 5월 11일 ~ 12일 (화, 수)

3. 환불일 : 5월 14일

4. 코스닥 상장

5. 희망 공모가액 : 7,800원 ~ 10,000원

6 공모규모 : 86억 원 ~ 111억 원

7. 주관사 : 미래에셋증권 (단독)

8. 상장일 : 미정

***** 9. 환매청구권 : 6개월! *****

환매청구권이 6개월로 적용된 사항은 공모주 투자자 입장에서 정말 반가운 소식 중 하나인데요, 환매청구권이란 추후 주가가 크게 하락하더라도 공모가의 90% 가격은 증권사에서 보장해주는 제도입니다.

오랜만에 환매청구권이 부여된 공모주를 보니 반갑기도 하고, 예전에 환매청구권을 사용한 기억 때문에 조금 씁쓸하기도 하네요...

환매청구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대체 입고를 진행하시면 안 됩니다. 꼭 주의하세요. ex) 부모님 명의의 주식을 내 명의 주식 계좌로 받게 되면 환매청구권 사용 불가)

그럼 상장일 유통가능 주식 수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출처 - IPO 스탁

상장일 유통가능 물량은 35.53%인데요, 기관투자자의 수요예측에서 의무보유 화약 비율이 나오더라도 30% 중반대의 유통가능 물량이 될 거라고 예상됩니다.

나쁘지도 그렇게 좋지도 않은 유통가능 물량이지만, 소형 IPO인 점을 생각하면 조금만 매수세가 몰려도 쉽게 상승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삼영에스앤씨의 이번 IPO에서 일반 투자자에게 배정된 물량은 276,250주로 배정물량이 적기 때문에 균등 배정을 노리더라도 추첨 배정이 예상됩니다.

저는 샘씨엔에스와 공모 일정이 겹치기 때문에 비례 청약을 어디로 넣을지 고민을 해봐야겠는데요, 공모 규모로 봤을 때 아마 샘씨엔에스에는 비례 청약까지 신청하고 삼영에스앤씨에는 균등배정만 노릴 것 같습니다.

* 샘씨엔에스의 청약 일정 확인은 여기서! *

 

샘씨엔에스 청약 일정 확인하세요! (샘씨엔에스 공모가, 샘씨엔에스 청약, 씨엔에스 청약일)

오늘은 샘씨엔에스의 청약 일정 및 기관 수요예측 결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2주차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샘씨엔에스의 공모가와 기관경쟁률을 살펴보면서 공모

laststock.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삼영에스앤씨의 청약 일정 및 간단한 기업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 작성되었고, 종목 추천이나 투자 권유의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300x250

댓글